봉화 광산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2 days ago봉화 광산 매몰사고는 지난달 26일 오후 6시께 봉화 재산면 아연 채굴광산 제1 수직갱도에서 펄토사 약 900톤업체 측 추산이 수직 아래로 쏟아지며.
그동안 단단한 암반층 때문에 노동자 2명이 고립된 현장 접근에 애를 먹었는데 오늘29일 오후 이 암반층을 통과했습니다.
. 봉화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의 구조 작업이 진입로 확보라는 난관에 부딪히며 구출 가능 시점도 당초 계획보다. 나흘째로 접어든 경북 봉화 광산 매몰사고 속봅니다. 사과하는 아연 채굴 광산 업체 대표이사.
이상권 광산업체 부소장은 이날. 봉화이용호 기자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9일째인 3일 고립된 작업자 2명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지점에 내시경을 투입한 수색이 시작됐다. 봉화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지난 28일 오후.
구출 현장인 갱도에서는 광산 구조대 28명이 4교대로 진입로를 확보 중이다.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 9일째인 오늘 3일 고립된 작업자 2명의 생존 신호를 확인하기 위한 시추작업이 성공해 내시경을 통한 수색이 시작됐지만 2시간 넘게 생존 반응이 없는. 경북 봉화 광산에서 붕괴 사고가 발생한지 닷새째가 됐는데요 구조를 위한 갱도 내 진입로 확보가 여전히 여의치가 않습니다.
돌을 하나하나 꺼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노동자를 구조했습니다. 광산 안 갱도 폭과 높이가 21m라서 구조대원들이 들어가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봉화 광산사고 고립자 2명 생환의식 있고 건강 양호 북한 외무성 자주권 침해에 끝까지 초강력 대응美 경거망동 말라 대통령-서울시장 화환 부순 유족 지켜주지 못하고 무슨 소용.
고립된 지 66시간째다. 경북 봉화 광산서 갱도 붕괴1명 심정지 1명 구조 경북 봉화군 한 광산의 갱도가 무너지면서 광부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고 다른 1명은 구조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9일 오전.
구조당국은 고립된 근로자 2명의 생존을 확인하기 위해. 봉화 광산 매몰사고가 발생한 지 8일째인 2일 구조당국이 구출 진입로에 처음으로 도보 진입해 수색에 돌입했다. 11 hours ago봉화 아연광산 두달사이 2차례 붕괴사고 경찰 수사관 18명 투입 본격수사 고용부는 8월 1명 사망사고에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검토중 매몰 사고로 광부 2명이 고립됐다가 구조된 경북.
봉화 아연 광산 매몰 사고 구조 난항 고립 40시간째 경북 봉화의 광산에서 매몰 사고가 발생한 지 사흘째인 28일 구조 작업이 열악한 갱도 여건에. 봉화 광산 매몰사고는 지난 26일 오후 6시께 경북 봉화 재산면 아연 채굴광산 제1 수직갱도에서 약 900t업체 추산의 토사가 쏟아지면서 발생했다.
이재명 경북 봉화 광산 붕괴 사고 반복 당국 원인 밝혀야
봉화 광산서 50m 갱도 붕괴 70대 광부 1명 사망 1명 부상 종합2보 파이낸셜뉴스
봉화 광산사고 진입 장애구간 45m 전체 확보 구조작업 속도붙을 듯 네이트뉴스
95m 남았다 봉화 광산사고 엿새째 열악한 갱도 극복 안간힘 연합뉴스
봉화 광산매몰 나흘째 진척 없는 구조 상황에 가족들 애끓는 호소 영주봉화 사람생활 뉴스홈 기사본문 안동인터넷뉴스